The 2-Minute Rule for 배그핵
The 2-Minute Rule for 배그핵
Blog Article
맥 위도우 등등 플릭기반 챔피언으로 적 머리나 몸 주변에 피격시 살짝 순간이동하여 적한테 맞는것이며 정확도의 증가, 더욱더 빠른 플릭 반응을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정지된 상태라거나 클라이언트에서 관리되는 스킬의 쿨타임, 기술의 모션등이 정지되어
그에 앞서서는 핵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있는 것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애초에 핵인것을 알아보지 못한다면 신고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나 요즘들어서는 정지를 피하기 위해 핵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고 어느 정도 억제시켜서 활용하거나 일부러 실수를 하여 의심을 피하는 핵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핵을 구분할 수 있는 안목이 매우 중요하다.
이는 정식 출시 이후라고 다를 것 없...는 수준이 아니라 오히려 정식 출시된 이후가 얼리 액세스 시절보다 더 심각하다. 오죽했으면 유저들 스스로 '모든 비판이 핵에서 출발하고 끝난다'라고 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하다.
게다가 상위 티어에서는 유저 수가 적어 서로 다리 건너 아는 사이가 대부분이므로 퍼지기도 쉽다. 물론 하위 티어에서도 핵 옹호는 금물.
하지만 핵 사용자나 핵 유저 포럼에선 '고스트모드' 매칭이 존재한다는 의견이 있었다. '고스트 밴'의 개념과는 약간 차이가 있는데, '고스트 모드' 매칭이란, 핵 사용이나 핵 신고가 누적되어 발현된다며, 비 정상적인 패턴 등이 감지되면 고스트 모드로 매칭되어 매칭 롤헬퍼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고, 고스트 모드 매칭되는 사람끼리 매칭이 된다고 한다.
중국에서 핵이 얼마나 공공연하게 죄의식없이 쓰이는지에 대한 인식을 잘 살펴볼 수 있는 사건.
근데 다맞고 죽는다. 애랑 위에 스피드랑 서로 싸우는거 봤는데 결국 에임이 이기더라 ㅠㅠ
푸른색 계열은 정확도, 노란색 계열은 반응속도, 붉은색 계열은 민첩성 관련된 게임입니다.
직접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피해 영상은 다수 존재한다. 겨우 그 정도냐?
———————————————————————————————————————————
따라서 플레이하는 유저는 모든 것이 의심스럽게 느껴지게 되며 게임 자체의 불신으로 이어진다. 애당초 유저들이 "이 망겜은 원래 핵이 많으니까"라고 이야기하는 게임은 결코 정상적인 게임이라 할 수 없다.
그러나 여전히 새벽에 칼바람에 가보면 각종핵이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업데이트 확인: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여 악성코드와 보안 결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